소울충만 리뷰/[영화평Ⅰ]요즘 영화리뷰

영화 장수상회 - [프리뷰] 사랑하고 싶은 계절, 봄에 만나요

효준선생 2015. 2. 25. 00:30

 

 

 

 

 

 

Synopsis

 

 

 

70세 연애초보 ‘성칠’(박근형)과 그의 마음을 뒤흔든 꽃집 여인 ‘금님’(윤여정),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연애를 응원하는 사람들까지,
첫사랑보다 서툴고, 첫 고백보다 설레고, 첫 데이트보다 떨리는 특별한 러브스토리

 

 

 

Casting

 

박근형 - 성칠 / 윤여정 - 금님

조진웅 - 장수/  한지민 - 민정

황우슬혜 / 찬열/ 문가영등 

 

 

 

 

 

Preview

 

꽃 할배 박근형과 꽃 누님 윤여정이 본격적인 만남을 시도하는 영화 장수상회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두 연기 9단은 이미 tvN의 인기 프로그램인 '꽃보다' 시리즈에서 각각 출연했던 인연이 있는데 이번에 브라운관이 아닌 스크린에서 조우를 약속한다.

 

추운 겨울이 가면 만물이 소생한다는 봄이 예약되어 있다. 비단 이 두 사람 말고도 세상에 수 많은 커플들에게 봄은 만남을 상징할 것이고 그렇게 시작되는 사랑의 이야기는 차고도 넘칠 것 같다. 최근 단편 영화 민우씨 오는 날로 만남을 소재로 심금을 울렸던 강제규 감독은 장편 영화 장수상회를 통해 사랑이 만들어 주는 사람들 사이의 관계에 주목하고 다시 한번 우리 주변을 돌아보게 될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공개된 예고편엔 각 세대별 사랑이야기와 더불어 나이와 상관없이 사랑의 감정을 갖게 될 때의 콩닥거리는 기분이 잘 드러나 있다. 아직 사랑에 서툰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이 영화가 진정한 사랑이 무엇일까에 대한 작은 답을 내려 줄거라 믿으며 이제 영화 장수상회의 개봉을 기다려 본다.   (양진석의 씨네필 소울)

 

 

Trailer

 

 

 

 

 

 

 

 


장수상회 (2015)

Salute D’Amour 
9.4
감독
강제규
출연
박근형, 윤여정, 조진웅, 한지민, 황우슬혜
정보
가족 | 한국 | 2015-04-00